땅끝마을펜션추천 :: 라메르해남

2023. 2. 4. 11:41DAILY LIFE

안녕하세요.

플레이웹 입니다.

최근에 오랜만에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휴가를 모르고 살았는데, 이번에는 꼭 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예전에 혼자 떠났던 땅끝마을을 한번 더 방문했어요! ㅎㅎ

그때 방문했던 펜션을 가고 싶었지만 조금 더 색다른 곳에 가고 싶어서 다른 펜션을 수소문 해서 방문했어요!

성수기가 한참 지나 떠난 여행이라 조용했어요!

사람 많을때 가는 여행을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이번 여행도 너무 좋았어요!

 

 

땅끝마을펜션추천 라메르해남 가기전에 바닷가에서 사진 한장 찍어보았어요!

일몰이 생길때 바다를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빨리 샤워하고 싶어서 얼른씻고 뷰를 보았어요!

땅끝마을펜션추천 라메르해남에서 바로 촬영한 사진 입니다.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1층 보다는 2층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것이 아니라, 쇼파에서 바로 이렇게 보이는 바다뷰는 정말 너무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침실방에서 촬영한 뷰에요! ㅎㅎ 너무 설레이는 모습이네요!

일어나자말자 바로 볼 수 있는 바다뷰는 정말이지 너무 매력적이예요! ㅎㅎ

 

방에 비치되어 있는 전기모기채 입니다! ㅎㅎ

성수기가 다 지나고 가서 그런지, 모기는 별로 없었어요! 벌레도 없어서 편안한 저녁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큰 냉장고와 웬만한 식기류는 다 준비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펜션 인테리어를 도와주는 소품들은 여행온 기분을 한껏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것 같아요!

식탁 옆에는 공지사항이 붙어 있는 안내표지판이 있어요!

옆에 이쑤시개는 깨알같은 사장님의 센스!

 

 

샤워실에도 바디샤워, 샴퓨, 린스, 폼클렌징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최소한의 세면용품만 챙기시면 될것 같아요!

 

바베큐장에도 본 뷰 예요~

성수기가 지나고 나서 방문해서 그런지 2층 펜션에는 저희만 있었어요! ㅎㅎ

덕분에 독점으로 아주 편안하게 ㅎㅎ 바다를 보면서 준비해온 저녁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시간내어서 간 여름휴가 너무 알차게 보낸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시간이 된다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ㅎㅎ

땅끝마을펜션추천 라메르해남 강력추천 합니다!